NOT KNOWN FACTS ABOUT 다낭 화월루

Not known Facts About 다낭 화월루

Not known Facts About 다낭 화월루

Blog Article

그리고 요 먼저 번 다낭 여행에서 사쿠라 마사지에서의 그 체험 이란 건 정말 신선하고 독특했어. 여긴 최근에 리모델링을 새로 했다던데, 매장 안이 정말 엄청 깔끔한 느낌이더라고.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스파 마사지라 그런지 꽁까이 마사지사들도 꽤 전문적인 느낌을 풍기고, 항시 대기하고 있는 중이라 별로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잘 받을 수 있었어.

화월루는 주로 남성 고객들을 위한 업소로, 목욕과 마사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업소는 다른 곳과는 달리 아가씨들의 수가 상당히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행기 티켓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자, 군대에서 모은 월급을 이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났습니다. 예산이 제한적이었지만, 우리는 예산을 고려하면서도 베트남의 다양한 측면을 경험하고자 했습니다. 고급 투어나 황제투어와 같은 비용이 높은 옵션은 고려하지 않았지만, 자유투어로도 훌륭한 경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베트남 여행은 예산을 고려하면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활동을 제공하며, 여행이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소중한 경험임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신중! 저역시도 다낭 화월루에 애착이 있기에 첫인상 좋게 남기고 싶어 매니저 선택에 신중을 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폭탄이 없었기에 선택 빠르고 잘하기로 소문난 제가 상당히 고생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기준을 잡고 한 명씩 탈락시키며 최종적으로 세 명의 후보지를 남겨두고 미안하지만 담배 한 대 딱 태우며 머릿속으로 그려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업장 분위기는 유리로 되어있어서 오픈형?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

아침에는 골프를 쳐서 몸을 움츠리고, 밤에는 다른 활동을 통해 즐겨왔죠. 그래서 몇 년 전, 제 친구들과 함께 한 번 즐겨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라오스 에코걸 라오스 마사지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황제투어 라오스 풀빌라 다낭 에코걸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다낭 화월루 마사지 코스 및 가격 후기 자세히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이런 여행을 통해 쌓인 소중한 추억들은 일상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경험과 인사이트를 선물해주었습니다. 베트남 여행은 그런 면에서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고, 이를 통해 여행의 가치와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미래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베트남을 방문하고 싶은 욕망이 더욱 강해졌습니다. 이 나라는 정말로 매력적인 곳이며, 더 많은 이야기와 경험을 쌓아가고 싶어졌습니다.

빨간그네의 출현으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던 화월루 마사지가 살짝 주춤한건 사실이었지만 재개장을 하고 나서 물갈이를 하더니 다시 원탑으로 올라 서게 되었다는 전설..

살짝 머리에 식은땀 나고 얼른 입장하고 싶다는 저의 표정을 읽으셨는지 우선은 서비스 먼저 받아 보시라는 말에 후다닥 입장부터 했습니다. 다낭 화월루가 이전에도 그랬지만 이곳에서 일하는 매니저들이 아주 훌륭했기에 유명했던 곳입니다. 다른 것보다도 다낭 화월루 매니저 훌륭하고 서비스 딱 각 잡혀 있으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선택의 방에 입장합니다. 오픈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물량으로 매니저들이 입장합니다. 제가 다낭 화월루에서 첫 번째로 놀랐던 게 전혀 처음 보는 아이들이었단 것입니다. 다른 업체들도 분명 신경 쓰고 열심히 하는데 그래도 마사지라는 콘텐츠 안에서 아이들이 이곳저곳 옮기기도 하거든요. 하지만 다낭 화월루는 모든 매니저들이 그날 처음 보는 분들이었습니다. 또한 예전과 마찬가지로 미러 초이스로 진행 된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서 기다리고 있는 동안, 친절한 한국 스태프가 나를 반기고 안내해 주었습니다. 미러룸에 들어가자, 그곳은 정말로 꽃밭과 같은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아가씨들이 많았고, 그 중에서도 화월루의 "선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화월루의 실제 선녀, 그리고 소문에서 듣던 그 아가씨였습니다.

뭐, 이름이 빨간그네인 이유는, 천장에다가 빨간 색 천을 달아 놓고서 꽁까이가 거기 거꾸로 매달려서 마사지 시술을 해주기 때문인 건데, 이게 참 마치 묘기 같기도 해서 볼만하기도 하고 또 이 와중에 붐붐 서비스도 해주는 거라 흥분 만땅 차오르면서 예쁘고 몸매 좋은 꽁까이를 바라보는, 그래~ 이건 말로는 다 설명이 안된다.

그렇게 미러룸에서 꽁까이를 초이스하고 룸으로 이동했는데, 와… 이건 또 다른 세상이었음. 룸에 들어서자마자 아로마 향이 코끝을 자극했고, 은은한 조명은 말 그대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음. 배경에서 흐르는 잔잔한 음악까지 더해지니 이건 그냥 분위기 하나로 사람을 압도하더라니까?? 내가 뭐라도 된 기분 딱~ 그런 느낌이었지…ㅎ 그녀는 먼저 샤워실로 나를 안내했는데 여기부터가 벌써 뭔가 다르더라~ 샤워실도 그냥 평범한 수준이 아니라 스파 리조트 뺨치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음. 깨끗하고 세심하게 관리가 잘 된 듯한 시설 수준은 뭐 말할 것도 없었고 따뜻한 물줄기가 흐르자 특제 아로마 입욕제 향이 퍼져 나갔는데 아… 진짜 이게 바로 럭셔리의 끝판왕이구나 싶었음.ㅎ 그녀는 내 몸을 직접 씻겨주기 시작했는데 손길 하나하나가 섬세하고 부드러워서 이미 이때부터 긴장감이고 뭐고 다 풀려버렸음. 흥분이 마구 치솟았음. 샤워하는 중에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했는데 또 얼마나 설레는 기분이 들던지… 그녀가 가까이 다가오면서 은근히 속삭이는 목소리는 그야말로 내 마음을 다 녹아내리게 만들었음. 이건 뭐랄까 내 진짜 여자친구가 챙겨주는 듯한 느낌?? 말로는 도무지 설명할 수 없는 감동이 있었음. 예쁘고 몸매도 끝내주는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와 빛나는 눈빛은 그냥 내 심장을 확 휘어잡아버리는 느낌이었다고나 할까나?!ㅋ 샤워를 마치고 마사지 테이블로 이동했는데 여기서부터가 진짜 시작이었음. 화월루 만의 특제 젤을 그녀가 손에 묻혀서 내 몸을 부드럽게 쓸어내릴 때 그 감촉이란… 와~~ 진짜 여태까지 느껴본 적 없는 신세계였음.

오픈한 화월루에 한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혹은 다른 사쿠라나 빨간그네를 이용하신 분들은 할인도 가능합니다. 또한 붐붐 마사지 외에도, 가라오케나 에코걸, 황제 패키지 등등 많은 것들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화월루를 문의주시며 다른 서비스도 궁금하신 분들은 말씀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몇 년 째 다낭에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더욱 더 발전하고, 더욱 더 개선이 된 업체가 되어가고있고, 계속 노력중이며, 앞으로도 좋아질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